소개팅 어플, 장점도 있고 단점도 있다 A To Z 데이트 한다 생각하쟈

그저 소개팅 혹은 데이팅 어플을 실제로 스마트폰에 설치해서 사용해보고 직접 사람까지 만나본 적 있는 어플을 몇 개 리뷰해보려고 이토록 장황하게 신변잡기를 풀었다. 별거 아닌 개소리를 쓰더라도, 일단 구실이라도 그럴듯해야 뭐 한 글자라도 읽어보지 않을까 싶어서. (주)이라이프커뮤니케이션은 독창적인 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컨텐츠 개발사로 유선 / 무선 인터넷상에 모바일 컨텐츠, 애니메이션, 캐릭터, 운세,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국내 대부분의 대형 포탈 사와 이동통신사에 컨텐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중국 등 해외에서도 계속적인 수출계약을 이루어내고 있는 역동적인 젊은 기업이다. Creativity, Voluntariness, Speed를 바탕으로 디지털 문화 세계를 이끌 수 있는 창의적인 사람들이 함께 하고 있다. 예전에는 별로 없어서 희소성이 있었지만 지금은 이용자가 너무 많은 시장이 되어 버렸습니다.

 

서울대생이 어플을 제작한 만큼, 어느 정도 사회적 지위를 갖춘 사람들만 회원가입을 할 수 있는 것이 그 특징입니다. 가령, 서로 선호하는 이성과의 대화를 위해서는 리본을 소모해야 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신규 회원을 평가함으로써 무료 리본을 획득할 수 있다는 점이 그나마 위안거리입니다. 중에서 최고의 사용률을 보유하고 있으며, 보이스챗과 익명 통화 기능도 제공하기 떄문에 개인 정보 걱정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귀하는 본 금융투자상품이 자본시장법에 따른 “증권”에 해당되므로 원본손실 위험성이 있다는 것을 확인합니다. 따라서 투자한 자금의 원본손실의 위험이 있으며, 발행인이 제시한 예상 수익과, 귀하가 예상하는 수익이나 기대하는 수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얻지 못할 수 있음을 확인합니다. 이렇게 여러 번 실패하다 보면 자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 거짓으로 프로필을 만들고 이성과의 채팅에서 수많은 과장을 하게 되죠.

 

이전에 만들었다가 까먹었다도 말이 안되는게 일정기간 접속 안하면 추천에도 안뜬다고 하더라고요.. 잘 모르겠습니다(사실 잘 압니다..)..ㅠ 이번 년도 뭐가 씌였나.. 조건녀 꼬이는 일부터 별 이상한 일들이 너무 많네요..

 

필자도 소개팅 어플 순위 사이트를 만들어 본 적이 있다. 사람들은 그 작은 글씨는 보지 못하고 소개팅 어플 순위를 그대로 믿어버린다. 시간 금액 투자 대비 가장 효율적인 앱인것 같고, 실제 후기를 보게되면 소개를 받아 썸타고 있는 사람들도 많이 보입니다. 앱구성도 괜찮고, 매칭 시스템도 좀 많이 바뀌어서 예전의 연하다가 아닌것 같습니다.

 

또한 나에게 관심있어 하는 카드 역시 지역이 무작위로 걸리기 때문에 서울에 사는데 부산에 사는 이성이 관심표현을 했다면 이건 그림의 떡입니다. 스윗미는 채팅기반 소개팅앱 이며 무료 소개팅 어플로서 이용이 어느정도 가능합니다. 어디서 어떻게 만나는 것보다 더 유의미한 건 누구를 만나 어떻게 교감을 나누느냐가 아닐까.

 

외모, 키, 체형, 흡연 유무, 직업, 학력, 현재의 연소득 등의 12가지 조건을 기입해서 매칭이 됩니다. 상대방이 대화를 많이 하는 스타일이라면 거기에 받아쳐주기만 해도 먹고 들어가기 때문에 쉽지만 상대방이 대화를 잘 하지 않는다면 솔직히 좀 어렵습니다. 운영자가 사기를 치기도 하고, 사용자도 스펙을 거짓말하는 등 소개팅 앱 성공 확률이 낮은 것은 사실입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도 소개팅 어플 알바를 풀어 평점을 높게 작업하는 등 소개팅 어플 현실이 이런 점도 있다는 것은 알고 계셔야할 것 같습니다. 유령 회원이 아닌 모두 인증된 회원이기 때문에 이용자수가 다른 어플에 비해 적어도 실제 어플 사용자는 훨씬 많습니다. 근거리를 가장 중요한 매칭 방식으로 설정하기 때문에 근처에 있는 사람을 만날 확률이 매우 매우 높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소개팅 어플에서 매칭이 잘되려면 결국 '사진'이 가장 중요하다! 이 사진을 조금 신경 써서 촬영하면, 굳이 유료 결제할 필요도 없이 매칭이 잘 되는 편이다. 이 글을 보고 소개팅 어플을 사용하는 사람이 있다면, '자신의 개인정보'를 쉽게 노출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물론 저렴한 비용으로 새로운 이성과 계속 매칭이 가능하다면 정당한 대가를 응당 받아야 하겠지만, 돈에 눈이먼 일부(사실은 일부가 아니다) 악덕업자들은 교묘히 속임수를 쓴다. 아까도 언급했지만 소개팅 어플은 순위를 공신력있게 매길 수 없는 구조이기 때문에, "블로거가 써보니 순위가 대략 이렇더라" 라는 사이트를 만든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오피 강남 오피 오피 강남 오피 강남 휴게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개팅 어플, 장점도 있고 단점도 있다 A To Z 데이트 한다 생각하쟈”

Leave a Reply

Gravatar